송리단길 맛집 ‘도요스6가’, 다양한 해산물의 조화 카이센동∙우니동 선보여
송리단길 맛집 ‘도요스6가’, 다양한 해산물의 조화 카이센동∙우니동 선보여
  • 조민지 기자
  • 승인 2019.04.29 13:38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층의 롯데월드타워가 돋보이는 잠실 석촌호수 주변 송리단길은 송파동의 경리단길이라고 해서 붙은 애칭으로 주변 맛집이 여기저기 자리잡고 있어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그 가운데 정통일식 15년 경력을 앞세운 김명권 셰프가 도요스6를 오픈해 신선하고 다양한 해산물의 조화를 맛볼 수 있는 색다른 카이센동우니동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도요스6를 이끄는 김명권 셰프는 일본,미국,유럽 세계 각지에서 활약하고 일본 교토 미슐랭 3스타 식당에서 실력을 쌓은 일식 베테랑으로 잘 알려져 있다.

도요스6의 대표메뉴 카이센동은 신선하고 다양한 해산물을 한가득 넣은 덮밥이며, 우니동은 청정해역 캐나다산, 캘리포니아산 최고급 성게알을 꽉 채운 덮밥이다. 이 외에도 도요스6에서는 카이센규동, 나마에비동, 혼마구로동 등 일본식 해산물 덮밥을 즐길 수 있으며, 애피타이저로는 부드러운 일본식 계란찜인 차완무시가 디저트로는 모찌리도후가 제공된다.

김명권 셰프는 “‘언제나 고객들에게 신선한 해산물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로 일본 최대의 수산 시장인 도요스시장(豊洲市場)에서 도요스6의 상호를 따왔다.”고 소개했다.

도요스6는 전체적으로 편백나무를 이용하여 우드톤의 화사한 느낌을 살렸고 특히 내부에 닷지를 조성해 아늑한 느낌을 극대화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테이블석과 닷지석으로 구성되어 있어 개인, 단체 손님 모두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도요스6관계자는 석촌역, 잠실역, 송파나루역에서 도보 가능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따뜻해진 날씨에 친구, 연인, 가족 단위의 나들이객이 많이 찾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릿 2019-04-29 17:51:50
카이센동이라 ~ 기대되네요! 송리단길에 가볼만한 곳 엄청 많은느낌....

김종필 2019-04-29 16:21:31
한번 가보고 싶네요~ 김명권 쉐프의 카이센동 기대할께요

zet777 2019-04-29 16:20:28
드디어 송리단길에 카이센동 가게가 생기네요~ 기대됩니다.